한국자폐인사랑협회 주관 ‘사랑, 하나, 오티즘 레이스’ 후원
정관장 홍삼제품과 동인비 화장품 등 제공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서 주최하는 자폐성 장애인의 인식개선을 위한 캠페인 ‘사랑, 하나, 오티즘 레이스’를 후원한다고 22일 밝혔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제공
KGC인삼공사 정관장 제공

‘사랑, 하나, 오티즘 레이스’는 자폐성장애인(오티즘, Autism)에 대한 이해와 존중을 위해 마련된 캠페인으로 오는 10월 22일부터 30일까지 9일간 장애인 및 가족, 비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랑, 하나, 오티즘 레이스’는 장소 및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가상 마라톤 대회로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1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세계자폐인의 날’인 4월 2일을 상징하는 4.2km를 걷거나 달린 후 SNS에 인증하면 된다.

KGC인삼공사는 ‘사랑, 하나, 오티즘 레이스’에 정관장 홍삼제품과 동인비 화장품 등을 제공한다.

2018년도부터 한국자폐인사랑협회가 진행하는 자폐성 장애인 인식개선 캠페인에 정관장 홍삼제품을 꾸준히 후원해온 KGC인삼공사의 경영 이념은 ‘바른 기업, 깨어있는 기업, 함께하는 기업’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다양한 계층에 제품기부는 물론 지역 아동센터 지원, 소외된 이웃을 위한 수술비 지원, 김장 나눔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바탕으로 건강의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며 건강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